일루젼 2012. 3. 24. 16:23
728x90
반응형

ssc.... 잊지 않겠다.
이 아저씨야, 너 폼 바꿨다며. 기대가 된다며. 힘이 더 실린다며!!!!!!!!!!!!!!!!!!!!
야 불기주 볼 거 없어, 너 99.9 꽉찬 사나이 불기주가 부러웠니....!!!!!!

이번 시범 경기 2경기, 뭐야 꼴랑 6인가 7이닝 던지면서 너 몇 명 맞췄니. 넷?!
너 지금 다트 놀이하니!!!!!
야이 ssc!!!!!!!!!
이제 니가 페넌트 선발이라니!!!!!!!!!!!!!

잘하자, 응?
그래, 넌 시범 경기니까, 자신의 실력을 숨기고, 모두에게 우리는 개넥, 넥거지라는 겸허함을 가르쳐주려 한 걸 거야 그치?
선발 빵꾸는 벤레기 하나로 충분해...? 연패 끊었잖아. 왜 연승을 노리지는 못할 망정 다시 그 헬로 기어들어가려고 유황불을 지르는 거지??!?!?!?!??!?!?!?!?

하아... 너는 윤구를 아주 아주 돋보이게 해줬어.
윤구는 보물이야. 윤구는 토미존 서저리 실밥이 예쁘게 됐다는 말할 자격이 있어. (근데 구속은 조금 걱정이... 점점 붙겠지?)

ssc, 너는, 너는, 내가 애정하는 우리 강게이의 (와 집사님의) 백투백을 무너트렸어....!!!
그래... 우리가 백투백투백을 쳐도 이기기 힘든 팀이라는 것이 현실이지만, ssc 너는 오늘 정말로 서쿤이에게 절해야 해....

그리고.
그리고!!!

아오 조중근, 넌 손에 더듬이 달렸냐 더듬더듬 아오. 넌 수비는 좀...
1루 시켜주면 병갑이보다 잘할테냐...?

도련님.
드디어.
난 옺등이 아니지만, 그래도 이제 옺가시 소리는 안 듣게 된 걸 축하해. (그래도 10번은 쓰지마. 그건 숭캡 거야)

이겼으니 됐다 이겼으니 -_-
강게이는 벌써 홈런이 두 방이고, 집사님도 두 방이고. 택근브이도 뭐 시즌 시작하면 퇴근 본능이 발동하겠지만 아직까지는 브이 역할 잘 해주고 있고.
병갑아, 넌 수창이한테서 불 옮겨 받고 빵빵 좀 쳐. 잘할 수 있어.

ssc.
크게 잘할 필요 없어, 그냥 불만 지르지 말아줘 ㅠㅠ
나 그래도 너 아낀다... 덕분에 넥거지 이미지가 상승한 거 인정해, 유니폼 잘 팔리는 것도 인정해, 너 잘생겼어.
그러니까 배경효과 없어도 돼, 불 지르지 마....
하아.... 시범경기라고 너 피안타 기록 안남는다고 하고 싶은대로 다 해보는 거야?.... 너 또 나올 거야....???
덕분에 염통 쫄깃했다.

그.래.도.
2012, 넥거지 돌진!! -_-!!!



뱀발> 올해는 여성회원 모집 없대.... 나 점퍼... 나 유니폼..... 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