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일 그레이] 엔젤 넘버 - 천사들이 당신에게 보내는 숫자 메시지

활자가 흐르는 이야기/Book2

by 일루젼 2025. 12. 8. 02:02

본문

반응형

저자 : 카일 그레이 / 배민경
출판 : 정신세계사
출간 : 2025.01.01


       


근무처에 크고 작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좋은 방향인지 아닌지 아직은 알 수 없지만, 결론적으로는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이다. 

(정말 힘들어지면 근무처를 바꾸는 것도 고려 중이다)

 

거기서 시작된 생각은 흐르고 흘러 삶 전반에 대해서로 퍼져나간다.

지금까지는 한 순간에 환경이나 관계가 변하는 경우가 많은 삶이었는데-

조금씩 점진적으로 변해가는 것도 있구나.

변했다고 생각했는데 변하지 않은 것들도 많구나. 

 

그런 생각의 흐름은 항상 같은 지점으로 돌아온다.

 

'어떻게 사는 것이 더 나은 삶인가'

 

현재는, 표현할 건 표현하고 스스로를 너무 억누르지 말자가 기조.

더 너그러워질 수 있는 여유를 만들자가 목표.

 

벌써 26년을 그려보기 좋은 연말이다.

모두에게 축복가 가호가 함께하길, 이미 그렇다는 것을 잊지 말길.

 

 


   

 

지은이

카일 그레이 Kyle Gray


영국의 천사 전문가. 모든 이가 천사와 소통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어릴 때부터 영적인 존재들과 소통할 수 있었으며 오감을 넘어선 감각으로 보고, 듣고, 느끼는 능력이 있었다. 10대 때는 천사들이 가진 힘과 사랑에 대해 깨닫게 되었고 지금은 대중들이 천사 그리고 고대의 영적 지식에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옮긴이

배민경


1996년생. 성신여대 윤리교육과를 졸업하고 곧장 정신세계사에 입사해 다양한 영성 서적을 기획, 편집, 번역하고 있다. 내면 치유와 마스터들의 가르침에 관심이 많으며 엔젤 넘버와 관련된 큰 사건들을 몇 번 겪고 나서는 천사들이 보내주는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며 살아가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마스터의 제자>, <히말라야의 스승들>, <나는 내 운명>, <베일 벗은 미스터리>, <나의 스승 레이디 마스터 펄>이 있다. 

 


 

 

- 천사들은 정말로 존재합니다. 물론 당신도 천사들이 진짜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나는 이 말로 책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이 신성한 존재들은 지난 몇천 년 동안 지구상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리려 했습니다. 사실, 태초부터 세계 각지의 사람들은 이승과 저승을 연결해 주고, 일상적인 과업과 문제들을 헤쳐 나갈 수 있게 도와주며, 돌아갈 준비가 된 영혼들이 영계로 넘어갈 수 있게 도와주는 신성한 존재가 있다고 믿어왔습니다. 호주 원주민 부족들은 동굴 벽에 이들의 모습을 그렸는데, 빛나는 커다란 얼굴과 큰 눈, 후광이 비치는 머리를 그려 이들을 묘사했지요. 오늘날에도 일본의 신토에는 카미라고 하는 자비와 은총의 존재가 있습니다.


- 우주의 힘과 빛이 우리 안에 있다면 우리가 삶 속에서 행하기로 선택한 어떤 것이 우주의 에너지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1111은 나 자신, 나의 의도, 나의 행동을 가장 지고한 것에 동조시키라는 부름입니다. 빛의 일꾼 또는 지상의 천사가 된다는 것의 의미가 바로 이것입니다.

- '천사들은 언제나 답을 알고 있다'
아무튼, 그렇게 해서 이번에도 천사들이 답을 주었습니다. 천사들은 언제나 그래왔습니다. 모든 이의 안에 우주의 힘이 있는 것과 같이, 우리 모두의 곁에는 천사들이 있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언제나 둘 이상의 천사가 함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많은 생애 동안 당신과 줄곧 함께해 온 수호천사가 하나 있고, 또 다른 천사가 최소한 하나는 더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인생 여정의 어느 지점에 와 있는지, 지금 어떤 노력을 하고 있으며 어떤 것을 직면하고 있는지에 따라, 그리고 때에 따라 각기 다른 천사들이 당신과 함께하기 때문입니다.

 

- 우리가 어디에 있든 천사들은 항상 우리 곁에 있습니다. 이들은 우리를 인도하고 지지해 주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러나 천사들은 항상 신성의 법칙에 따라 행동하므로 우리가 허락하지 않는 한 보통은 우리 삶 속의 일들을 도와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천사가 허락 없이도 우리를 위해 상황에 개입할 수 있는 유일한 때가 있는데, 나는 이를 '은총의 순간'이라고 부릅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순간은 우리가 최고의 선(highest good)과 진리에서 벗어날 상황에 처해 있거나, 이생의 사명을 세상에 펼치기 시작했지만 아직 완수하지 못한 채로 생사의 갈림길에 놓여 있을 때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천사들이 구원의 은총이 될 수 있습니다.

- 물론 꼭 그런 극단적인 상황에 처해 있어야만 천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천사들에게 인도를 요청하는 기도를 할 때마다 우리는 응답을 받습니다. 다만 우리가 듣지 못할 뿐입니다. 내 생각에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년 동안 다른 사람의 말은커녕 자기 자신에게서 나오는 소리조차 들으려 하지 않았기 때문이며, 또한 자기 내면의 안내를 무시해왔기 ...

- 지구에는 수많은 천사들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언제나 하나 이상의 수호천사가 당신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당신 자체가 그들의 목적입니다. 수호천사들은 당신이 안전한 기분, 인도받는 기분, 보호받는 기분을 느끼기만을 원합니다. 이들은 자신들이 곁에 있으며, 기적을 일으켜 당신을 도와줄 수 있다는 것을 기회가 있을 때마다 상기시켜 줍니다. 수호천사들이 당신과 함께하는 이유는 당신 자체가 사랑이며, 당신에게 사랑을 경험할 자격이 있기 때문입니다.

- 어떤 숫자 메시지를 받든 천사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을 자유와 사랑으로 인도하기 위해 언제나 대기하고 있다는 것을 믿으세요. 그저 요청하는 기도만 하면 됩니다. 응답 없는 기도는 없습니다. 천사들이 당신의 여정에서 당신을 안전하게 지켜주고 보호해 주기를 기도합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